FANDOM

우리가 죽을 우리의 토아 친구를두면, 우리는 마타 누이는 우리에 배치 한 신뢰의 가치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할 떨어져 이러한 피라카 찢어해야하는 경우 우리는 그들을 빠른 저장합니다.

레와(Lewa)는 에어의-가벼운 마음과 영리한 토아 마타 / 누바이었다.

역사

토아 마타

퀘스트 포 저 마스크

하나 카노히 카우카우은, 로는 주문했다. 나는 그것을 반환해야 죄송-싫어했기 때문에, 맞는 바랍니다.
—레와

레와 그가 마타우을 충족 레-코로로 돌아 다녔다. 마타우는 “마타 누이의 전설”과 다른 토아 마타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레와는 다른 토아와 만날 레-코로을 출발했다.

레와 곧 다른 토아와 만난 후 그의 카노히 마스크를 찾아 떠났다. 가는 길에, 그는 갈리로 달리고, 그녀는 늪에 빠진 때 그녀를 구출. 그는 마타우에서 자신의 첫 번째 마스크, 카노히 카카마, 스피드의 마스크의 위치를 배웠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를 위해, 그것은 수중 동굴에 숨겨진했다.

마스크가는 길에, 그는 누이-자가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나무 아래 장사하고 동굴에 들어갔다. 어떤 어려움이 후, 그는 카노히를 복구 할 수 있었다 카노히 그를 부여 새로 발견 된 힘을 사용하여 수중 동굴 밖으로주었습니다. 그 직후, 그는 높은 곳에 그가 누이-라마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 캐노피에 포도 나무에서 스윙했다. 그것은 그의 마스크를 참패, 그는 무아카의 대기 턱쪽으로, 아래로 하락했다. 다행히 그는 라히 아래 바닥에 구멍을 만들었다 오누아에 의해 저장되었습니다.

오누아이 회의를 함께 부를 때 레와 다시 다른 토아와 만났다. 그러나 테리닥스는 폭발 할 만가이 화산의 원인이이를보고하고 있었다. 레와 용암을 중지 참호를 파다 오누아하기 위해 자신의 카카마을 사용했다. 레와 곧 그의 마스크를 모두 수집했다, 그러나 그는 마쿠타의 통제하에 라히에 의해 체포됐다. 그의 마스크는 감염된 미루로 대체하고, 그는 노예와 누이 라마 하이브에서 작동하도록 만들했던 레-마토란을 감독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레와와 싸우고 마스크를 제거하는 관리 오누아에 의해 발견되었다.

레와 다른 다섯 토아 나중에 테리닥스의 은신처 주도 지하 터널로 내려 갔다. 여기에 그들은 2 마나스 게 발생하여 두 토아 카이타, 와이루하과 아카마이에 병합하여 그들을 물리 쳤다. (그들이에 시도되지 않은 있지만, 갈리가 토아 카이타는 마쿠타의 은신처에 존재하지 수 있다는 설명) 2 토아 카이타 떨어져 다시 여섯 토아 마타로 분할합니다. 곧 그림자 토아, 자신의 어두운 에센스 싸우는 자신을 발견했다. 오누아의 도움과 연쇄 반응이 코파카가 테리닥스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의 그림자를 두 번 패배 도움이 될 때까지 레와는 자신이 그림자 레와를 격파 할 수 없습니다.

저 보록 워르

토아는 마쿠타를 물리 치고에서 들어오는 후, 그들은 보록 떼에서 타-코로을 구했습니다. 토아는 자신의 마을로 분리하기로 결정하고, 레와 레-코로로 돌아왔다. 그러나, 레바크 떼 먼저 거기에 도착했다. 마을 전체가 크라나에 의해 제어되었다, 그는 마토란가 토아의 힘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다. 그는 반응 할 수 있기 전에, 그의 마스크는 떨어져 그를 촬영하고 크라나로 대체했습니다. 그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레-와히, 다른 토아의 아무도의 정글에서 잠복.

오누아 그의 동료 토아는 레와의 골든 카노히를 들고 레바크 바의 그룹을 차단하여 문제가 발견했다. 마스크를 검색 한 후, 오누아 결국 정글에서 그를 깊은 발생, 그의 친구의 검색에서 출발했다. 오누아의 격려로 레와는 떼의 통제에 저항 그의 얼굴 떨어져 크라나 찢어진. 그는 토아의 나머지 부분에 오누아으로 돌아왔다. 타후하지 레와가 크라나의 영향을 완전히 무료라고 믿는 경계했다. 그는 옳았다.

토아가 보록 둥지에 자신의 길을 용감하게 맞 섰다 때, 레와는 바락의 텔레파시 전화를 들었다. 그는 또한 문 뒤에 숨겨진 엑소-토아 갑옷의 비전을 경험했다. 토아가 한쪽과 다른 한편 오는 (이전 분리 타후에 의해 생성) 용암에 깨지지 않는 벽에 의해 위협을 때, 레와 벽이 보록 둥지 단지 환상 이었다는 것을 추론과 안전을 통해 그룹을 이끌었다. 바락는 아무것도 토아 그를 호출하여 레와을 조롱했다. 그 후 엑소-토아 갑옷의 양복을 입었고 바락 싸웠다, 결국 통전 프로토더미스의 여섯 통을 열고, 그것을 벗고 토아의 나머지 부분과 자신의 능력을 결합. 통전 프로토더미스에 노출되는, 레와는 레와 누바, 에어의 토아 누바 변모했다. 다른 토아와 함께 그의 새로운 타이틀, 레와, 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량 갑옷과 향상된 능력을 가진 카노히 누바 마스크를 부여했다. 레와의 도끼가 2 에어 카타나로 대체, 자신의 뒤쪽에 배치 할 때 그 기류에 활공하는 것을 허용했다.

토아 누바

보록-칼의 침략

그들의 변환 후, 토아 누바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 레와 갑자기, 그는 더 이상 자신의 원소의 힘을 사용하지 수있을 때, 마을 위를 비행하여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과시하고, 지상으로 급락했다. 다행히, 그는 그의 구코 조류에 콘구으로 저장되었습니다. 그는 곧 토아 누바의 다른과 함께 그의 누바 기호가, 바락를 무료로 누바 기호에 원소 에너지를 사용하고 싶다고 보록-칼, 로 알려진 생물에 의해 도난 당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그들의 기호를 돌아 가야했지만, 칼은 신속하게 격파했다. 레와는 카노히 누바를 검색 할 수 타후와 협력하고, 어떤 투쟁 후, 그들은 그들 모두를 회복했다.

그 직후, 레와은 정글을 통해 코라크-칼을 추적했고,이 크라나-대한 항공 훔치려 시도했다. 그러나, 코라크-칼은 레와가 점프를 시도 강력한 음파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파도가 이동하고 충격에서 그를 떠난 그를 가득 채우고. 그는 회복 후, 그는 와이루하 누바을 만들 갈리코파카 합병 및 코라크-칼, 레바크-칼, 그리고 가로크-칼을 공격했다. 그러나, 3 보록-칼은 자신의 카이타, 보록-칼 카이타 자로 통합하고, 와이루하를 격파했다.

그 직후, 바락가 어디 보록-칼 발견하고 토아 누바은 그들을 막을 돌진했다. 보록-칼은 타후 그가 그들을 막을 수있는 마지막 시도에서, 그의 변환 후 바카마에서받은 바히, 시간의 전설적인 마스크를 사용 누바 큐브에 기호를 배치에 근접했다. 그것은 실패, 하지만 칼을 중지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토아 누바 충분한 시간을 샀다. 갈리의 조언에, 그들은 보록-칼이 그들의 힘의 제어력을 잃고 자신을 파괴하는 원인이 자신의 누바 기호의 힘으로 도청. 토아 누바는 마을에 자신의 도난 기호를 반환하고이를 숨겼다.

카르다 누이

카르다 누이에 도착하자 레와와 그의 동료들은 마쿠타와 아브-마토란 간의 전투 중 자신을 발견했다. 레와는 쉐도우 리츠를 붙잡 으려했지만 탕마는 그를 잡아서 막았습니다. 그렇게하면서, 2 사람은 연결되어 레와는 탕마의 카르다 누이에 대한 기억을 그 과정에서 획득했습니다. 연결을 끊고, 그들은 싸움을 계속했고 결국 마쿠타를 후퇴하게 만들었다. 탕마와 다른 아브-마토란은 그 다음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토아를 그들의 대피소로 돌려 보내 게했다. 카르다 누이의 마쿠타에 대해 말한 후, 토아 누바는 두 팀으로 나뉘었다. 코파카가 이끄는 레와와 포하투는 하늘에 머물렀다가 마토 란을 지키고 타후는 갈리와 오누아를 이그니카를 찾기 위해 아래 늪지대로 데려 갔다.

나중에, 레와는 마쿠타 안트로즈에 대하여 싸우고 그를 취급하기 위하여 사이클론을 소환했다. 그러나 레와는 마쿠타에 의해 궁지에 몰렸지 만 탕마로 도망갔습니다. 안트로즈는 그를 체포하여 체포 된 친구들에 대해 조롱했습니다. 레와는 마쿠타의 공격을 바람의 폭발로 없애고 마쿠타를 탈출했습니다. 밤프라와 키록스를 제외하고, 레와는 안트로즈의 은신처를 공격하고, 마쿠타를 놀래켜 주며, 동맹국들을 해방 시켰습니다. 다른 두 마쿠타 는 곧 돌아 왔고 토아와 그들의 마토란의 동료들이 퇴각하도록 강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