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클 위키

오누-와히마타 누이 섬였습니다.

역사[]

마타 누이 섬가 아쿠아 마그나에 충돌했을 때, 섬을 만드는 섬이 활성화되었고 섬이 그의 얼굴 위에 생겼습니다. 섬의 외부 표면은 통전 프로토더미스 누출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대대적 인 구조 전에 토아 메트루는이 섬을 발견하고 마토란이 살기위한 생활 공간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오누-와히의 지역은 토아 웨누아에 의해 지명되었다. 그들의 임무를 완수하고 마토란을 구한 후에 오누-마토란과 웨누아(현재 투라가)는 오누-코로 도시를 건설하고 거주했습니다. 광산은 또한 마토란이 흙에 풍부했던 귀한 광석을 발굴 할 수 있도록 건설되었습니다. 어둠의 시간과 대전의 기간 중, 오누-와히는 테리닥스 자신의 감염 라히로 많은 파업을 실시 하였다. 바투카은 누아를 캡처, 그러나 그는 또한 바카마의 파이어스태프을 발견 타쿠으로 저장되었습니다. 타쿠아는 나중에 2개의 부아타 마카 크리스탈와 토아 스톤을 발견했습니다.

경치[]

오누-와히는 주로 섬의 다른 지역으로이 지역을 안내하는 오누-마토란에 의해 지어지는 지하 터널에 자리 잡고있었습니다. 이 지역은 주로 동굴과 동굴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누-코로도 이곳에 있습니다. 오누-와히가 표면 지역을 포함 했음에도 불구하고 표면이 거의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오누-와히로 이어지는 알려진 터널은 레-코로 고속도로, 오누-코로 고속도로와 포-코로코-코로로 이어지는 터널입니다. 오누-와히는 또한 해시계와 빛의 동굴이었습니다.

오누-와히는 메트루 누이의 재발견으로 포기되었습니다. 위치는 보록의 떼에 의해 삭제 된 지금 마타 누이 섬의 각성에 의해 파괴되었다.

중요한 위치[]

  • 오누-코로
    • 오누-수바
    • 오누-코로 고속도로
    • 오누-타-레-고속도로
      • 레-코로 하이웨이
      • 빛의 동굴
    • 오누-포-고속도로
  • 그레이트 마이닝
    • 마른 터널
    • 해시계 입구
    • 번영하는 사원
  • 파파 니후 리프

오누-키니[]

오누-와히는 의 사원이었다.

또한보십시오[]

  • 갤러리:마타 누이 (위치)
  • 흙의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