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타후
Star Tahu
약력
마토란 (토아)
그룹 토아 마타 / 토아 누바
마스크 위대한 하우 (현재), 하우 누바 (이전)
색상 빨강, 오렌지
요소 / 파워 파이어, 차폐, 락시 힘
국토 아타카
점령 토아 누바의 지도자
공구 화재 검, 황금 갑옷
위치 스피라스 마그나
지위 살아, 활성
발음 TAH-hoo

타후(Tahu)는 마타 누이 섬에 불의 토아 마타이었다. 통전 프로토더미스 그의 노광 후 그는 토아 누바 알려진 강력한 존재로 변환 한 후, 이그니카 의해 토아 마타로 다시 변환.

역사

토아 마타

이른 생활

타후는 다른 토아 마타와 함께, 섬 아타카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토아 헤르릭스 다음 그들은 위대한 성령 마타 누이의 보호자로했다 그들에게 닥시아, 로 이송되었다. 그의 토아 용기는 카르다 누이에 지어졌다. 그는 또한 전투의 예술에 하이드락손에 의해 훈련을했다. 어떤 시점에서, 타후와 코파카은 내부 얻을 수 있도록 자체는 요새의 주문에 의해 포착 할 수 있었다. 그곳에서 그들은 그들의 사명과 미래를 그들에게 동의 헤르릭스과 직접 만났다. 훈련 후, 토아 마타는 마토란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아보카로 알려진 이상, 지각 번개 라히에서 아브 마토란을 보호하기 위해 카르다 누이로 보내졌다. 아보카 싸움의 몇 주 후, 라히 결국 패배하고, 아브 마토란는 노동 완료. 타후와 코파카는 코드렉스에 다른 사람을지도한다. 두 토아는 그들의 동료들에게 헤르릭스에서 배운 모든 것을 설명해야만했다. 지금 카르다 누이를 가득 에너지 폭풍 재로 만들어 놓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떠날 수 없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수천 년 동안 남아 자신의 토아 캔을 입력.

위대한 대격변 동안, 그와 다른 5 토아 마타가 마타 누이를 둘러싼 바다로 촬영되었다. 그와 다른 토아는 거의 즉시 마타 누이에 안전하게 착륙하기로되어 있지만, 뭔가 잘못되었다. 그는 1,000년의 바다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해상에 머물고 끝났다.

퀘스트 퍼 더 마스크

타쿠아가 토아 돌을 활성화 한 후, 무의식적으로 토아을 소환, 타후 해안에 세척. 불행하게도, 그는 유기 부품의 대부분은 멀리 부패했고, 따라서 그는 자신을 재건 한 이후에 파일이 재생 될 때 아무런 기억이 없었다 너무 오랫동안 휴면 있었다. 그 후 그는 라히 트랩에 따-코로 가드에 의해 라히 착각, 그리고 붙 잡혔다 따-와히로 여행했다. 그러나, 많은 따 마토란의 놀랍게도, 그는 자신의 길을 잘라 자신의 화재 칼을 사용했다. 약간의 망설임 후, 자신의 선장, 자러는 타후에 대한 공격에 가드를했다. 사람이 다친 전에 다행히 바카마는 따 코로의 투라가는 것을 멈출. 바카마는 타후 전에 절, 그리고 마타 누이의 전설 그에게 말하고 전에 따 코로로 그를 이끌었다. 바카마 또한 그의 팀의 다른 토아 언급: 가리, 포하투, 코파카, 레와, 그리고 오누아. 타후는 결국 다른 토아 만나, 그들은 다양한 카노히 마스크를 검색 할 분할하기로 결정했다.

오누-와히에서 자신의 카노히 아카쿠을 검색하는 동안, 타후는 코포-자가의 무리를 격퇴했다. 타후 나중에 누이-자가에 의해 둘러싸여 가리로 달렸다. 타후는 불을 멀리 몰았다. 가리 물에 공중제비를하고 차가운 기절했다. 그녀는 해안에 쓸려와 타후는 오누아가 키니 누이 근처 회의를 소집했다고 그녀에게 말했다. 회의는 화산 폭발에 의해 중단되었다. 오누아 및 레와 그것을 통해 용암 흐름을 만들 수있는 트렌치를 팠다. 2 타라카바는 타후 뒤에 등장하지만, 포하투 큰 돌 맹 그들을했다. 모래의 몰락이 등장하고, 타후는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유리에 돌았다. 2 누이 라마가 등장 유리를 박살, 타후을 끌어 올렸지 한 다음 그를 떨어졌다. 타후은 아직 미루 수집하지 않았지만, 오누아 쉽게 그를 잡을 수 있었다 그래서 그는 그 아래 공기를 가열 할 수 있었다.

회의 후, 토아 팀으로 작업하기로 결정했다. 수중이었다 그의 미루, 그들의 카우카우 그를 위해 그것을 얻을해야했다 세 토아를 얻으려면. 그 후, 토아는 세 개의 그룹으로 분할 이때. 타후, 가리 및 오누아는 나무에 카노히 카카마을 찾을 레 와히에 가서 타후는 거의 모든 숲에 불을 아래로 트리를 탄. 이 가리 분노, 그녀는 오프 스토킹. 타후 마운트은 이후 라히에서 카노히 카우카우을 받고, 자신의 마스크 컬렉션을 마무리 할 마지막 토아했다.

토아는 그들의 황금 마스크를받은 키니 누이에 갔다. 그 후, 역대기의 회사에 도착하고, 토아은들은 만가이아에있는 동안 더 이상 라히 공격으로부터 키니 누이를 방어 그들을 임무. 그들은 그들의 여행에 그들이 수집 한 마코키 돌을 조립하고 내려.

토아는 마쿠타의 은신처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마나스, 마쿠타의 보호자가 발생했습니다. 토아 2 토아 카이타에 융합 그래서 그들은 혼자 이길 너무 강한 증명; 타후, 오누아 및 포하투 아카마이에와 와이르하에 다른 토아. 거대한 전투 후, 마나스는 컨트롤 타워의 파괴 및 감염된 카노히의 제거를 통해 패배했다. 토아는 무산와 마쿠타의 은신처로 향했다.

다음 챔버에서 그들은 자신을 물리 칠 것을 말하고, 마쿠타 말을 들었다. 갑자기, 타후처럼 보였다 낯선 불의 토아을 공격했다. 결국, 토아의 모든 그림자 대응했다. 그들은이 힘들었고, 하지만 오누아 마침내 그들이 다른 토아의 대응, 자신없는 싸움에 의해 파괴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림자 토아 신속하게 마무리하고, 타후의 타후가 가리의 용융하는 강렬한 불꽃을 사용하는 동안, 포하투에 의해 짓 눌린 두번.

이제 토아는 테리닥스 싸울 준비가되어 있었다. 그러나, 그들이 발견 된 모든는 마토란은 움푹 마스크와 그림자 감염 몸이었다. 토아 자신의 형태에 놀랐습니다, 하지만 철학적 논쟁 후 마쿠타 어두운 촉수 싹이 그들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기계 부품의 소용돌이 소용돌이에 자신을 변경. 토아는 자신의 능력을 결합하여 놀라운 테리닥스을 붙 잡았다. 마쿠타 단어 왼쪽: 〈나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위해 당신은 나를 파괴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다음 마쿠타 패배 한 것으로 믿고, 표면에 마쿠타의 은신처에서 순간 이동했다.